(주)커뮤니케이션 우디

(주)커뮤니케이션 우디
커뮤니케이션우디는 사회적 기금을 늘리기 위하여 일반기업의 마케팅을 공익 마케팅으로 전환하여 마케팅 비용의 일부가 사회적 기금으로 사용되게 하거나 마케팅의 결과물이 사회적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하여 어려운 사람들이나, 환경문제, 바른 사회적 역할 등을 하기 위해 노력하는 개인 혹은 단체 등을 돕는 기업입니다.
지역구 성동구
인증/예비 인증
대표자명 가면정, 김은정
대표업종 정보서비스
서비스 홍보 및 마케팅 서비스 / 디자인서비스
주소 서울시 성동구 뚝섬로1나길 5 헤이그라운드 403
대표번호 070-8708-3600
홈페이지 http://www.allowoody.com
기타
제공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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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뮤니케이션우디의 소셜미션을 수행하는 비즈니스 모델로서 대부분 소비적으로 사용되거나 소비자들에게 구매만을 강요하는 일반 기업의 마케팅을 문화, 자연, 사람 에게 이롭도록 컨텐츠를 개발하고 전개하여 기부금이나, 자원봉사 행위, 올바른 인식의 확산 등의 사회적기금을 발생시키는 공익 마케팅 서비스에 대한 간단한 설명으로, 위 사진은 커뮤니케이션우디가 그동안 진행해온 열광의 씨앗 캠페인, 위드어컵 캠페인, 온세상촉촉캠페인등 몇 개 프로젝트들의 이미지들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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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뮤니케이션우디는 2014년 농가의 상품개발 초기비용의 부담을 덜어들이고자 디자인팜이라는 서비스를 출시했다. 커뮤니케이션우디는 우리 농가의 농산물은 수입농산물과 견주어도 매우 우수하지만 현재 수입농산물에 대한 의존도가 높아지면서, 농산품의 가격은 점점 내려가고 그에 따라 농사인구도 줄어들고, 이 문제는 경제적, 정치적, 사회적 문제들까지도 야기할 수 있는 심각한 문제로 생각하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우리 농가가 생존하기 위해서 는 우리 농산물, 각 농가마다의 개성을 확립하고 부가가치를 높이는 농산품에 대한디자인, 브랜딩이 매우 중요한 방법이다. 따라서 영세한 농가들의 상품기획, 브랜딩 패키징 디자인 등의 비용을 받지 않고 우선 진행 한 후 농가에서 그 상품으로 인해 매출이 발생하면 매출의 일부를 공유 하는 형태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쌀과 홍삼 제품 이 시장에 출시되어 판매가 진행 중이며 홍삼제품의 경우 중국유통까지 돕고 있다. 이 외에도 청송, 양양, 공주 등 브랜딩 작업을 

진행 중이며 내년 중에 상품이 시장에 출시 될 예정이다.